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웨지우드 커피잔 빨간 머리 앤 앤틱 커피 셋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얼마 전 제 생일이었는데요,

제 친구가 생일선물로 '웨지우드 티세트'를 선물해 주었습니다.

 

코로나만 아니면 만나서 밥도 먹고 얘기도 하고 하고 싶었지만, '코로나' 시국이다 보니 만나지는 못하고 선물만 보내주었는데요, 저는 받아보고 너무 좋아서 막 소리를 질렀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빨강 머리 앤'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앤'이라는 주인공도 좋아하고 내용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거기에 나오는 도자기 세트를 너무너무 좋아한답니다.

 

최근 NEXFLIX에서 '빨간 머리 앤' 드라마를 다시 본 후 거기에 나오는 것과 비슷한 그릇이 너무 사고 싶었는데요, 아무래도 도자기 그릇이다 보니 가격이 만만치가 않았습니다.

 

할 수 없이 국민 가게 '다이소'에 가서 비슷한 느낌의 그릇들이 있는지 찾아보았지만, 제가 원하는 '빨간 머리 앤' 느낌의 도자기는 전혀 찾을 수 없었습니다.

 

빨간 머리 앤 그릇들은 앤틱 하면서 아기자기하면서 꽃 그림이 그려져 있는 도자기란 말입니다.

 

 

저는 '빨간 머리 앤' 드라마를 볼 때 도자기 그릇들이며, 식사하는 장면이 나오면 꼭 잠시 멈추고 자세히 보거나, 아니면 뒤로 가기를 해서 여러 번 봅니다.

 

그 정도로 앤틱 도자기 그릇들을 좋아하는데요, 

제 친구가 선물해 준 이 티셋트가 정말 제 맘에 쏙 들었습니다.

 

그래서 박스를 개봉하자마자 정말 좋아서 펄쩍펄쩍 뛰었습니다.

 

중년의 나이에 연로하신 아버지 앞에서 펄적 펄적 뛰니 저희 아빠가 조용히 하라고 소리를 지르기는 하셨지만....ㅋㅋㅋ

 

그래도 좋은 걸 어쩌겠습니까?

 

 

 

 

제가 선물 받은 티셋트는 2인용 세트인데요,

커피잔 2세트와 홍차 선물세트 1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홍차 박스에는 얼그레이, 캐모마일, 페퍼민트, 퓨어다즐링의 총 4종류의 홍차가 들어 있는데요,

각 종류별로 4 봉지씩 들어 있습니다.

이렇게 친구로부터 선물을 받았습니다.

 

칭구야 고마워

이거 너무 좋다

 

배송지를 입력하고 2~3일 내에 이렇게 택배로 배달이 왔습니다.

아무래도 도자기 제품을 배송하는 만큼 이렇게 업체에서 '파손주의' 스티커를 부착해 주었네요.

 

 

 

 

파손주의 스티커 덕분인지 택배 박스도 훼손 없이 잘 도착을 했는데요,

박스도 제품 사이즈에 맞게 적당하게 선택이 되어 운송 중 파손 없이 잘 받았습니다.

 

사실 어떤 경우 박스 크기가 너무 커서 운송 중에 제품이 흔들리면서 파손이 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뽁뽁이도 대왕 뽁뽁이로 잘 포장이 되어 있었습니다.

 

 

찻잔도 1개씩 저렇게 예쁜 파란 박스에 개별 포장이 되어 있었고요,

티백은 저 파란 리본이 달린 박스에 담겨 왔습니다.

 

포장도 너무 예쁘고 고급스럽네요.

 

 

박스 내에는 이렇게 상품내역서도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파란색 리본을 열어보면 안에 이렇게 홍차 티백들이 예쁘게 나열되어 있습니다.

 

티백 포장지에도 꽃그림이 들어가 있네요.

 

좋습니다. 좋아요!!!

 

 

찻잔 세트는 '잔'과 '그릇'이 따로 포장되어 있어 안전하게 배송되어 왔습니다.

크기에 딱 맞는 박스에 받침은 아래 부분에 찻잔은 윗부분에 잘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잔과 받침에 이렇게 '취급 시 주의 사항' 등이 표기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꽃 모양 무늬와 꽃 그림이 찻잔과 받침에 그려져 있네요.

 

앤이 자기의 가장 친한 친구인 '다이애나'를 '티파티'에 초대할 때 내놓았을 법한 예쁘고 귀여운 찻잔 세트입니다.

 

 

티백은 총 16개인데요, 이렇게 차받침 위에 쭉~ 나열하니 더 예뻐 보입니다.

저도 앤과 다이애나처럼 제 친구와 예쁜 컵에 차를 담아 마시며 수다를 떨고 싶습니다

 

"은영아! 고마워~

 컵세트 잘 쓸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