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탐방

계산동 미용실 가성비 좋은 <김창희 헤어보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미용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계산동에 있는 <김창희 헤어 보그>입니다.

 

김창희 헤어 보그

주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어사대로9번길 2 /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동 953-11
연락처 : 032-551-0733

 

 

제가 인천으로 이사 오기 전까지 이화여대 근처에서 살았었는데요, 이대 근처다 보니 집 주변에 미용실이 정말 많았습니다.

 

저는 오랫동안 이화여대 앞에 있는 미용실을 이용했었는데요, 물론, 그곳도 머리를 예쁘게 잘해줬지만, 미용실 가격이 정말 비쌌습니다.

 

인천에 이사 온 후 미용실을 이곳저곳 여러 군데 다녀봤는데요, 딱히 마음에 드는 곳은 없었습니다.

 

너무 저렴한 곳은 파마가 잘 안 나오거나, 금방 풀리기 십상이었고요, 

또 파마가 오래가는 곳은 서비스에 비해 너무 턱없이 비쌌습니다.

 

저는 주로 미용실에서 염색을 많이 하는 편인데요, 

보통 한 달에 한 번씩 뿌리 염색을 많이 합니다.

 

염색은 두피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정말 잘하는 곳을 가야 하고, 또 염색을 잘못하면 물이 금방 빠지기 때문에 기술이 있는 선생님을 찾아가야 합니다.

 

지난번에 블로그에 염색 잘하는 미용실이라고 소개되어서 갔던 곳이 있었는데요, 그 염색약이 안 맞았는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날 밤 두피이 나고, 간지럽고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혹시 그날 제 컨디션 때문에 그런가 하고 그 다음 달에도 그 곳을 찾아가서 염색을 다시 했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그 날 저녁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이렇게 염색을 잘하는, 그리고 제 마음에 드는 색깔로 염색을 하는 곳을 찾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닌데요, 특히 저는 한 달에 한 번씩 자주 염색을 하기 때문에 잘하는 미용실을 찾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마침 제가 가려고 했던 미용실이 공사 중으로 문을 닫았던 적이 있었는데요, 마침 저에게 중요한 일이 있어서 꼭 염색을 해야만 했었습니다.

 

원래 제가 가려고 했던 곳도 블로그를 통해 찾은 곳이었는데 그곳을 못 가게 되니 짜증이 났고, 그래서 그냥 눈에 띄는 아무 미용실이나 가서 우선 염색을 해야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길을 걷다가 처음으로 눈에 띄는 곳에 갔는데 그곳이 바로 <김창희 헤어 보그>였습니다.

 

미용실 외관을 보면 알 수 있지만, 처음 이 미용실을 보았을 때 전혀 트렌디하게 보이는 곳은 아니었습니다.

 

그냥 동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조금 연령대가 있는 분들께서 주로 이용하시는 것 같은 느낌의 미용실이었습니다.

 

'여기서 염색하면 나이 들어 보이는 색깔로 나오는 거 아니야?'

 

하지만, 미용실을 들어가니 내부가 넓지는 않지만, 깔끔하게 잘 정돈이 되어 있어서 사장님이 어떤 성격이신지를 잘 알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일단, 자리에 앉아서 원장 선생님께 염색을 하고 싶다고 말씀을 드리자, 제 머리를 보시고는 염색을 너무 오래 하는 것보다는 염색 시간을 짧게 해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약 1시간 30 정도 염색을 한 후 머리를 보니 의외로 색깔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실, 저는 뿌리 염색만 하기 때문에 기존에 제 머리카락 색깔과 맞아야 하는 게 관건인데, 다른 미용실에서 했던 머리였음에도 불구하고 기존 색깔과 잘 맞춰서 염색이 잘 되었습니다.

 

 

저는 다른 미용실에서 뿌리 염색만 해도 5만 원 정도로 비용을 냈었기 때문에 원장님께 얼마인지 여쭤보니'3만 원'이라고 하셨습니다. 

 

제가 기존에 다니던 곳에 비해 3/1 정도 가격이 저렴했습니다.

 

그 이후로 저는 계속 이 미용실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곳을 다닌 지 한 3~4년 정도 된 것 같습니다.

 

현재는 제 친구나 회사에서도 이 미용실에서 해주는 스타일이 저한테 제일 잘 어울린다는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인천 계양구 계산동에서 염색 잘하는 좋은 미용실을 찾으신다면 <김창희 헤어 보그>를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