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탐방

인사동 다이소는 어디에 있지? <다이소 종로본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회사 생활을 하다 보면, 사무용품이 필요한 경우가 많죠.

 

물론, 회사에서 제공해 주는 사무용품도 있지만, 사실 '사무실 책상 꾸미기' 등을 하기 위해 제 개인적으로 필요한 용품들도 많이 있습니다.

 

저도 그동안 머그컵을 3년 동안 썼던 터라, 머그컵을 바꾸려고 마음을 먹었는데요, 머그컵도 새로 사고 '책상 꾸미기'를 할 다른 예쁜 사무용품도 구경 할 겸해서 인사동에서 가까운 다이소에 방문했습니다.

 

 

사실 얼마전까지만 해도 종각역 바로 앞에 5층짜리 큰 다이소 매장이 있었는데요, 갑자기 그곳이 없어지면서, 종로 본점으로 통합이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여기는 2층짜리 건물로 영업장 면적도 작아 그곳보다는 물건이 많이 없는 것 같아 아쉽기는 합니다.

 

다이소 종로본점 ■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일대로 395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가 71-2

▶  연락처 : 02-318-6016

▶  운영시간 : 09:00~22:00

 

 

당연히 매장에 들어가기 전에 체온 측정을 해야겠지요?

빨리 코로나가 끝나길 간절히 바라 봅니다.

 

 

저는 사실, 다이소 과자를 되게 좋아합니다.

대부분 과자 가격이 1,000원으로 저렴하고, 또 양이 많지 않다 보니까 이것저것 많이 사 먹을 수도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다이소에는 저런 시중에서 판매가 되는 과자뿐 아니라, 안주류도 판매를 하고 있어서 자주 사 먹고 있습니다. 

 

 

제가 예전에 <쇼피>라는 동남아 대상 쇼핑몰을 운영을 했었는데요, 

동남아 분들이 의외로 이런 다이소 캐릭터 상품들을 많이 좋아하시더라구요.

 

저는 말레이시아에 저 POOH 파우치를 판매했었고, 특히, 곰돌이 푸 캐릭터 시리즈는 싱가포르에 많이 판매를 했었습니다. 다이소에는 곰돌이 POOH 캐릭터 상품들이 저런 문구류 뿐 아니라 텀블러 같은 주방용품류, 샤워타올  같은 제품도 있고 다양하게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다이소에 이런 조화도 판매가 되고 있어서, 집안 인테리어를 할 때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거실에 있는 에어컨 호스가 너무 노출 되어서 이런 조화 덩굴을 사서 호스에 꾸며 놓았더니 한결 나았습니다. 

 

 

자, 이렇게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갑니다.

 

이렇게 2층에 올라가면, 바로 하얀색 도자기 그릇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런 도자기 그릇들을 보면 꼭 어릴 적 봤던 <빨강 머리 앤> 애니메이션이 생각이 납니다.

 

 

 

다이소에 특이한 소주잔이 있어서 찍어 보았는데요, 

예전에 <쇼피>를 운영할 때 우리나라 소주잔도 잘 팔렸습니다.

쇼피 사이트에 영어로 'SOJU CUP'이나 'SOJU GLASS'라고 입력해보시면, 현재 잘 팔리고 있는 소주잔들을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제가 관심이 있었던 머그컵인데요, 저 노란색 컵이 제 마음에 들기는 했지만 제 마음에 완전히 들지는 않아서 결국 사지 않았습니다. 

 

다이소에 저런 수성 페인트도 판매를 하고 금붕어 사료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정말 다이소는 별 걸 다 파는군요.

 

저는 여행을 좋아하기 때문에 다이소에 갈 때마다 이런 캠핑 용품이나 여행 용품들을 꼭 봅니다.

언젠가는 여행을 갈 수 있겠지요??

제발요!!!

 

저는 오늘 신발정리대를 샀습니다.

저는 사무실 책상 크기가 좀 작은데요, 이 신발정리대 위에 전화기를 놓을 작정으로 샀습니다.

 

양말도 저렴하고, 예쁜 게 참 많지요?

 

남성용 용품들은 저런 재미있는 제품들도 많이 있네요.

제가 예전에 쇼피를 할 때 남성용 젖꼭지 밴드를 팔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고객님이셨는데, 급하셨는지 당일 출고를 해달라고 따로 채팅 문자를 주셨고, 다행히 해당 제품이 쿠팡 로켓 배송 제품이 있어 쿠팡에서 주문 후 수출을 해드렸던 적이 있었습니다.

 

 

저렇게 차량용품도 있는데요, 

곰돌이 푸 알림 스티커가 너무 귀엽네요

 

저는 다이소 마스크 팩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500원짜리 팩을 사서 1일 1팩을 하고 있습니다.

1일 1팩을 하니까, 확실히 얼굴이 좋아지는 것 같기는 합니다.

 

여성 미용용품들도 재미있는 제품이 많이 있네요.

가발은 너무 티가 날 것 같기는 합니다.

저는 별로 안 사고 싶습니다. 

 

 

다이소에는 이런 운동 용품이 많이 있는데요, 

저는 요즘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홍현희 씨 운동하는 거를 보고 저 폼롤러를 사고 싶었는데요, 다이소에서 파는 줄은 몰랐네요, 그런데 들어보니까 무거워서 저희 동네 다이소에서 구매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자, 오늘도 다이소 잘 구경했습니다.

 

이제 회사로 다시 들어가 볼까요?

 

다이소 옆에는 알라딘 중고서점도 있네요.

 

오늘 처음 알았는데요, 나중에 여기도 한 번 들러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