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코멧 일회용 마스크 실제 사용 후기

반응형

×


내 돈으로 구매해서 


실제 착용한 후기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쿠팡에서 구매한 코멧 일회용 마스크 사용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저는 출퇴근 길에는 조정석 마스크로 유명한 <에어 데이즈 KF94> 마스크를 착용을 하지만, 아무래도 94 마스크를 하루 종일 쓰고 있기에는 너무 답답해서 사무실에서는 일반 마스크를 착용을 하는데요,

 

저렴한 일회용 마스크를 찾던 중 

쿠팡에서 <코멧 일회용 마스크>가 싼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어 한번 구매를 해 보았습니다.

 

 

 

 

 

 

 

가격 : 50매 7,490원으로 장당 150원 정도입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50개의 마스크가 봉지에 비닐로 담겨 있구요, 

 

비닐을 개봉한 후 박스에 넣어서 사용하면 편리할 것 같습니다.

 

 

박스 상단에는 이 파여져 있어 열고 닫기 쉽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품질 보증서가 들어있는데요, 

 

중국산이라고 하네요,

 

저는 제조국이 어디인지 확인하지 않을 채 구매를 했었고, 당연히 국산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중국산입니다.

 

제가 제대로 확인하지 않은 것이 잘못이지요.

 

그래도 제조일자는 2021년 6월 26일로 최근에 제조가 되었네요.

 

마스크 유통기한은 미개봉 시 2년이라고 하니 넉넉한 것 같습니다.

 

 

 

 

사이즈는 17.5 × 9.5 CM 정도로 제가 얼굴이 작은 편이 아닌데요, 

 

얼굴을 충분히 감쌀 만큼 넉넉한 것 같습니다.  

 

 

 

 

 

 


귀 밴드
도 부드러워 장시간 사용하고 있어도 귀가 특별히 아프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마스크에 OUT 등의 안과 밖을 구분하는 표시가 되어 있지 않아 불편했는데요,

 

 

상품 상세페이지란에

 

"이어밴드 접합부가 밖으로 향하게 착용하고, 코 편을 눌러 얼굴에 밀착시키세요"

 

라고 기재가 되어 있습니다.

 

저는 여태껏 거꾸로 착용을 하고 있었네요.

 

 

 

 

 

 

 


 

총평

 

아무래도 중국산이라는 것이 마음에 걸립니다.

 

다만, 귀 밴드가 편안하고 마스크도 크키가 큰 편이기 때문에 사무실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후에도 쿠팡에서 7천원 대의 가격으로 판매를 한다면 재구매 의사가 있으며, 1만 원이 넘어간다면 다른 제품을 살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