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재테크

티스토리 카카오 애드핏 수익 공개 (3주 운영 현황)

반응형

 


카카오 애드핏

 

과연 얼마나 벌었을까요?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카카오 애드핏 수익을 공개합니다.

 

과연 치킨 값일까요, 아니면 소주 한 병 값일까요?

 

 


저 사진은요?

 

수익이 굉장하죠?


 

 

제 수익은 아니고 카카오 애드핏 수익 설명란에 나와 있는 '예시'입니다.

 

 

 

과연 애드핏으로 저만큼 수익을 보시는 분이 계실까요?

진심으로 궁금합니다.

 

제 실제 수익은 마지막 사진에 공개하였습니다.

 

두둥~~

 

 

 

 

 

 

저는 9월 2일 카카오 애드핏을 신청을 하였고, 다음날 책 리뷰 때문에 저작권에 걸려서 매체 심사 보류가 되었구요,

 

책 리뷰 포스팅을 아예 삭제를 한 다음 재신청하여 바로 다음날인 9월 6일  심사 승인이 되었습니다.

 

 

 

 

처음 10일 정도는 광고 설정 본문 상단, 중간, 하단에만 넣었는데요,

 

이렇게만 하니까 하루에 수익일 정말 소박하게 하루 20원 정도 밖에 안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그런데, 최근에 사이드 바, 목록 상단, 하단에 모두 광고 설정을 하였더니 이제는 광고 클릭이 없는 경우에도 최소한 40원 정도는 나오는 것 같습니다.

 

2배 정도 상승했지요? 

 

ㅋㅋㅋ

 

 

 


 

자! 최종 제 15일간의 수익입니다.

 

 

 

 

 

9월 6일 시작하여 23일까지 총 18일 정도 운영 현황인데요,

총 1,039원이나 벌었습니다.


 

1일 평균 수익으로 계산해 보니 57.7원 정도이네요,

 

5만원 이상이 되어야 출금이 가능한데요,

어느 세월에 5만원이 될까요? 

 

저도 궁금해지네요.

 

이상 소소~한 애드핏 수익 공개였습니다.

 

 

 

2021.09.03 - [직장인 재테크] - 티스토리 카카오 애드핏이라도 해 볼까? (구글 애드센스 승인 전 수익창출)

 

티스토리 카카오 애드핏이라도 해 볼까? (구글 애드센스 승인 전 수익창출)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지 약 한 달 정도 되었는데요, 매일매일 1일 1포스팅 쓰기를 실행하여 이제 글이 약 30개 정도 됩니다. 저는 아직

im-genie.tistory.com

 

2021.09.08 - [직장인 재테크] - 카카오 애드핏 저작권 보류 후 승인 완료

 

카카오 애드핏 저작권 보류 후 승인 완료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저는 지난주 목요일(9월 2일 날) '카카오 애드핏'을 신청을 했는데요, 드디어 오늘 승인 완료가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아

im-genie.tistory.com

 

반응형